아이러브티비

제네시스 gv80 결함 및 단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네시스 gv80 결함 및 단점

gilli 2020. 7. 20. 11:58

제네시스의 차량은 꽤 오랜 시간동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차라서 마음놓고 구매해도 문제가 없을 줄 알았는데요. 의외로 제네시스 gv80에 대해서는 커뮤니티 사이트 같은 곳에서 사람들의 불만족스러운 리뷰가 많았습니다.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 처리와 함께 사과를 해주는 것이 정상인데,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수리를 받아도 문제가 생겼다고 하는데 어떤 부분에서 이렇게 문제가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결함


출고된 이후에 배터리 방전이 되었다는 말은 유튜브나 몇가지 글을 통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배터리는 뽑기운이 많이 작용하는 요소라 어쩔 수 없지만 비싼 돈을 주고 구매하는 고객 입장에서 이런 운이 작용한다면 기분이 썩 좋지는 않겠죠. 또한 변속기 오류에 관련해서도 문제가 있었는데 리콜 조치가 있었다고 하구요. 엔진 떨림에 대한 이슈도 있었는데 차체떨림이 너무 심해서 이상하다 생각하고 봤더니 이것 또한 결함이었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gv80 단점


단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비싼 가격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이런 가격이 별로 부담되지 않는 사람이라면 상관없지만 아무래도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돈이 거의 전부가 되는 세상이라 디자인이 아무리 깔끔하고 예뻐도 단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현대자동차에 대해서는 이슈가 많이 있지만 이런 단점과 결함에도 불구하고 그만큼의 나름대로의 장점도 많이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 고객이 끊이지 않는거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잘 이용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