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티비

쏘팔메토 복용량 효능 본문

카테고리 없음

쏘팔메토 복용량 효능

gilli 2020. 4. 30. 13:10

쏘팔메토 효능이 너무 특출나며 40대와 50대 남성 영양제로 너무 좋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름이 너무 특이해서 한 번 들으면 까먹지는 않겠지만 아마 한국에서 유명해진것은 최근이라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saw palmetto 라는 이름으로 영어식 발음을 그대로 한글로 번역한 것이며 과거 아메리카에 살던 원주민들이 남성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서 열매 그대로 먹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쏘팔메토 복용량


우리나라에서는 로르산이라는 지방산을 쏘팔메토 성분 중에서 가장 효능이 있는 것으로 보고 이것을 기준으로 하루 권장 복용량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인의 경우에는 하루에 70~115mg 정도를 복용하는것이 가장 좋으며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하루에 160mg 정도를 두 번 해서 320mg을 먹으라는 것은 서구인들 기준이니 한국사람들은 식약처 기준에 맞추시면 좋습니다. 참고로 서구에서는 탈모 예방에도 320mg 정도를 먹는다고 하시니 자신의 체질을 잘 감안하신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쏘팔메토 효능


쏘팔메토의 효능은 남자가 원하는 딱 두가지가 있습니다. 탈모와 전립선 기능 개선입니다. 우스갯소리로 탈모약을 먹으면 부작용으로 아래를 잃어버린다는 말을 합니다. 위냐 아래냐 둘 중 하나를 포기해야한다는 말이 있는데요. 하지만 쏘팔메토를 먹음으로써 성기능개선과 탈모 예방을 동시에 잡을 수 있으니 아주 혁신적인 발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디 한국인들에게도 널리 퍼져서 경제력뿐만 아니라 신체적으로도 세계적으로 강대국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