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허리통증 주사 부작용

gilli 2019. 9. 30. 00:58

허리는 머리 다음으로 우리 몸의 중심이 되는 기관으로 한 번 다치면 다시는 돌아오기가 힘든 기관 중 하나입니다. 허리에 있는 디스크라는 부위는 소모되는 곳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천천히 마모되기 때문에 꼭 관리를 잘해야 한답니다. 허리통증이 있으면 주사를 통해서 염증을 제거해주거나 뭉쳐져있는 근육을 풀어주는게 좋은데요. 오히려 생각치도 못했던 허리통증 주사 부작용때문에 원래는 없었던 이상증세가 나타날 수도 있기에 미리 여러분들께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는걸 알려드리고 싶네요.


허리통증 주사 부작용


신경을 차단하는 주사가 있는데 통증이 너무 심할때에 고통을 줄이기 위해서 맞을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주사를 맞고나서 1주일까지도 머리가 어지러울 수도 있고 발열이 심해질수도 있는데요. 두통이나 오심 그리고 원래 허리통증때문에 생겼던 아픔 중 하나였던 다리저림 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건 일시적인 증상일 뿐이고 시간이 지나면서 약 5일정도면 저절로 완화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부작용이라고 평생가는게 아니니까 허리 신경주사 부작용 너무 무서워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





허리통증 주사 가격


물리치료만 받다가 주사를 맞아서 염증을 없애주는데 큰 효과가 있다는걸 알고 주사를 맞았는데요. 가겨은 약 3만원에서 10만원까지 본인이 원하거나 원에서 추천하는걸 맞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맞는다는게 프x로 인데요. 근육 주변의 힘을 강하게 만들어주어서 통증이 많이 생기지 않게 해주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보험 적용이 되어서 그닥 비싸지 않은데 본인에게 필요하다고 생각될 경우에 여러가지를 미리 알아보고 좋은치료를 받았으면 좋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