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지난 오메가3 사용법 있을까
유통기한 지난 오메가3 사용법이 온라인에서 공개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는 아마 산패가 유통기간 전에 진행이 되어서 먹지 못하는 경우가 되었을 때도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검색을 자주하셔서 그런거라고 봅니다. 또한 하루마다 꼬박꼬박 그걸 챙겨먹기가 귀찮아서 깜빡하는 경우도 있기에 많이들 버리시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게 또 아깝다고해서 먹는다면 생선기름이라는 특성상 독성물질로 변환되어서 몸에 치명적일수가 있으니 절대 시도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천연 발각질 제거제로 활용될수 있는 유통기간이 지난 오메가는 식초보다 발에 직효라고 합니다. 작년에 저도 사놓고 먹지를 않아서 버리게 된게 몇개 있었는데요. 새로운걸 사면서 이걸 처분을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하다가 인터넷의 글을 보고는 바로 시도를 해 보았습니다. 얼마나 효과가 좋은지 발이 말끔해지는걸 보았는데 이걸 보면서 느꼈던게 혹시나 아깝다는 느낌이 들어서 안버리고 몇개는 먹었다면 이런게 몸에 들어왔었을까 하는 끔찍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유통기간이 지나지 않았어도 겉으로 보기에 변질이 시작되었으면 안먹는게 맞는데요. 가격이 그렇게 비싼것도 아니니까 물렁거리거나 색깔이 달라졌을때는 주저하지 마시고 새제품으로 바꾸셨으면 좋겠습니다.
임산부나 청소년같이 신체의 발달에 중요한 사람들도 주로 먹는만큼 산패가 시작되었으면 절대 먹으면 안되는데요. 제가 올린 글을 읽으셔서 부작용으로 몸을 고생하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왜냐면 제가 언제한번 오메가3 후기를 봤는데 임산부가 유통기한이 거의 한달이나 지난걸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마음이 얼마나 아프던지 제가 말씀드린것처럼 딱딱한지 봤으면 그런 실수도 안했을텐데 말이에요. 꼭 자신이 먹는것이니 항상 조심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