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쳐 후속 타인은 지옥이다 웹툰 원작과 결말
왓쳐의 후속작으로 나올 예정인 타인은 지옥이다 라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에 대해 말씀드려보고자 합니다. 왓쳐는 현재 몇부작인가 알아봤더니 16부작으로 얼마 안있어서 마지막화와 결말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그와 함께 후속작인 타인은 지옥이다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사실 원래 웹툰이었을 때에도 그림체와 예측이 불가능한 스토리 전개로 웹툰을 보던 사람들에게서 인기를 많이 얻어서 순식간에 해당 요일 1위를 기록한 전적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드라마화가 되었다는게 그 인기의 반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웹툰 원작
저도 사실 웹툰은 처음부터 끝까지 실시간으로 정주행으로 해서 완결을 했던 사람입니다. 고시원이라는 배경은 대학교를 갓 졸업한 사회초년생이던 시절에 머물렀던적이 있어서 너무 감정이입이 잘되었는데요. 실제로 살아봤던 사람이라면 웹툰에서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을씨년스러운 분위기는 공감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줄거리를 전개하는데 있어서 마치 주인공이 정신병에 걸려서 타인이 멀쩡한데 그가 문제인것처럼 이야기가 나오는것도 각색을 잘했다고 보는데요. 드라마에서는 이것과 함께 미스터리하면서 기묘한 고시원의 느낌을 BGM과 함께 얼마나 잘 살리느냐가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마지막화 결말
드라마 왓쳐는 김현주가 결말을 장식할 예정인데 타인은 지옥이다는 마지막화가 어떻게 나올까가 궁금하시겠죠. 여기서는 원작과 마찬가지로 주인공이 정신을 차리고 마지막 끝판보스들을 모두 살해할거라 생각되는데요. 너무도 무섭게 보였던 고시원의 사람들이 허무하게 죽어나갈때를 보면 그동안 웹툰을 보면서 불안감에 의해서 쌓였던 스트레스들이 한번에 날아가는듯한 느낌을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부디 드라마에서도 웹툰의 느낌을 잘 살려서 속이 타는 스릴러느낌과 한번에 가슴이 뻥 뚫리는 결말을 준비해주셨으면 하고 바래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