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균성 질염 원인 치료제

gilli 2019. 11. 5. 00:39

여성의 하나뿐이고 소중한 Y존 이제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당당하게 산부인과도 방문하고 여성들이 숨지 않는 시대가 왔다고 생각했는데요. 82년생 김지영같은 작품도 영화화되며 그동안 숨겨왔고 창피하다고 느껴졌던 권리들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가 좋았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성적인 부분에 대해선 개방적이지 않은 탓인지 병원에 가지 않고 인터넷으로만 정보를 찾으시고 혼자서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터무니없이 많은것 같았습니다.


세균성 질염 원인


한국에 살고있는 여성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질염이 있을겁니다. 질 분비물은 보통 건강한 여성에게서도 분비가 되는데 질염이 걸린 냉 냄새는 생선 비린내를 연상시키게 할정도로 좋지가 않지요. 또한 질내의 산성도가 올라가게 되는데 이러면 HPV에 감염이 잘되는 면역이 낮은 몸이 될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원인은 혐기성 세균의 증가로 이루어지며 치료하지 않고 방치해둘 경우에는 자궁내막염, 난소염 같은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지니 될 수 있으면 치료하는게 좋습니다.





세균성 질염 치료제


경구 항생제 즉 질좌제를 이용해서 치료를 하는데요. 약이 잘듣고 건강한 몸이라면 치료 진도가 눈에띄게 나타나서 거의 완치가 잘되는 질염인데요. 하지만 면역력이 낮고 평소에 신체리듬이 좋지 않았으면 다시 재발되기도 합니다. 완치가 안되거나 재발이 나는 경우에는 세균성 질염이 아니라 합병증이 생겼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병원에 가는걸 두려워하지마시고 꼭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2년에 한번씩은 정기적으로 국가에서도 검진을 받는 항목에 추가되어 있으니까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