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가격
필리핀이나 태국같은 동남아를 방분한다면 마사지는 거의 필수적이라고 할 수가 있죠. 보라카이라는 해외에서 쌓인 긴장감과 액티비티를 통해 뭉친 근육과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어주는 마사지는 빠질 수가 없는 코스입니다. 물가도 한국과 비교해서 싸기때문에 그만큼 인건비가 저렴해서인지 마사지 비용도 얼마 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마저도 필리핀같은 후진국에서는 큰 돈인지 마사지사들이 전문성을 가지고 정성을 다해 우리의 몸을 주물러주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저는 아브람스파라는 곳에 갔었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마사지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하루에 한번은 꼭 받으러 갔었는데요. 대기시간동안 주는 쥬스도 퀄리티가 되게 높고 방도 되게 청결하게 여러사람이 관리를 해서인지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보통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베드라서 눕기 꺼려지는데도 있기 마련인데 그런것 없이 계속해서 시트도 갈고 하는것 같더라구요. 마사지 받기 전에 샤워도 가능하니까 원하신다면 선택사항에 넣을수도 있습니다.
보라카이 마사지 가격
한국인들이 많이 관광을 오고 이용해서인지 한국어로 된 메뉴판도 있었습니다. 시간대별로 원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보라카이 마사지 가격은 2시간에 35달러로 한국이나 다른곳에 비하면 엄청나게 저렴하죠? 커플룸도 있는데 너무도 센스있게 하트모양으로 타올을 꾸며놔서 예뻣답니다. 또 보라카이를 방문한다면 다시 방문할 재방문 의사가 있고 많은 사람들이 애용을 하고 팁도 많이 줘서 더 크게 발전했으면 하는 곳이라서 공유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저도 항공비만 싸면 보라카이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