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레드비트 보관법 파는곳

gilli 2019. 10. 6. 22:19

레드비트는 겉으로 보기에는 적양파같기도 하며 고구마 혹은 콜라비랑도 닮아서 그냥 보면 위화감이 많이 없습니다. 빨간 무라는 이름으로 우리에게 더 익숙한 비트는 보관법만 잘 지킨다면 생각보다 오랜시간 보관하실수가 있는데요. 혈관도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치매 예방 그리고 간기능 향상이라는 어마어마한 효능을 모두 가지고 이썽서 사랑받는 레드비트를 집안마다 하나씩은 구비하고 있을 것이므로 오늘 보관법과 파는곳에 대해 다뤄볼테니 아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레드비트 보관법


레드비트 수확시기는 일반적으로 5월달에 심어서 2달정도만 지나면 바로 수확이 가능하다는데요. 그래서 가을정도에 많이 즐기실 수 있는데 보관방법에 따라서 더 오래 즐길수도 있습니다. 먼저 구매를 하셨으면 실온에 그냥 놔두면 수분기가 금방 날아가고 썩어버릴수가 있기에 꼭 신문지나 키친타월을 이용해서 수분이 증발하는걸 막아주고요. 흙이 묻어있는 그대로인게 중요하니 씻어서 보관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비닐봉지에 꼭꼭 밀봉을 해서 보관하면 1~2주 정도는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레드비트 파는곳


레드비트 판매 하는곳이나 가격대는요새 아주 다양하고 다들 좋게 나와서 어디것이 좋다고는 콕집어서 말하기가 힘든데요. 그래도 국내산 중에서는 제주 비트즙이 유명세를 타고 있답니다. 제주 유기농 청룡농원 레드비트즙은 이벤트까지 실시하고 있어서 30%정도 싸게 살수도 있다고 하니까 한번쯤 둘러봐도 괜찮을 것 같구요. 굳이 그런데가 아니더라도 눈에 띄는곳 아무데나 들어가보셔도 몸에 좋은걸 괜찮은 성분이 포함된걸 요새는 구하기 쉬울거라고 생각한답니다. 그럼 다들 비트즙과 함께 건강챙기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