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티비

간암 색전술 비용 완치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간암 색전술 비용 완치

gilli 2019. 11. 3. 03:28

간암은 우리가 평생 정복하지 못할줄 알았지만 이제는 색전술이라는 새로운 수술 방법이 개발되면서 어느정도 생존율을 많이 높이는 기술이 발전될 걸로 보입니다. 하지만 비용이나 색전술 후유증 등 다양한 이유로 거부감을 표하고 있는 분들도 있는데요. 새로운 수술이라서 부작용이 사람에 따라서 발생하기도 하지만 확실히 생존기간을 많이 높이는데에 효율적인 방법이라는데에는 변함이 없는것 같습니다. 다같이 색전술을 알아보면서 건강한 간을 되찾기를 염원합니다.


간암 색전술 비용


색전술이란 색전 물질을 이용해서 피가 흐르는 길을 막아버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혈액으로 공급되는 산소나 에너지 등 영양소 공급이 차단되어버리기 때문에 해당 암이 죽여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경동맥 화학 색전술을 통하면 입원비 등 다양한 비용을 포함하여도 200만원 선에서 가능하기에 그렇게 큰 금전적인 부담이 안되리라고 생각합니다. 간세포 이외에도 뇌동맥이나 기관지 등 다양한 부위에서도 하는만큼 부작용이나 후유증에 대한 큰 걱정 안해도 되실 것입니다.





간암 색전술 완치


간암에 종양이 아주 많아서 절제하는게 아예 불가능하거나 간이식이 힘들때 선택하는것이 색전술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간암이 더 커지는걸 아예 막아버리며 생존 기간이 늘어나기도 하며 심지어는 완치까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존에 있던 치료 방법보다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되므로 간암에 좋은 음식을 먹어주면서 면역력을 기르고 운동을 꾸준히 해주며 몸을 만들어주면 간암 말기여도 완치할 가능성이 높아질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Comments